즐겨찾기추가

FAQ

home > 고객센터 > FAQ

상품 주문은 회원가입을 해야만 가능합니까?

  • 상품 주문은 회원 및 비회원 모두 가능합니다.

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까 ?

  • 예 가능합니다. (Tel: 061-760-7079 )

결제방식을 어떻게 됩니까 ?

  • 무통장 입금과 카드결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주문결제는 안전합니까 ?

  • 네, 안전합니다. [광양로컬푸드마켓]이 운영하는 쇼핑몰은 결제 및 사용자 정보 보호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.

결제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?

  • 무통장 입금일 경우에는 반드시 주문시에 등록하오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이름이 똑같아야 입금확인이 됩니다. 만약 다를 경우 [광양로컬푸드마켓](Tel: 061-760-7079 ) 으로 전화 주세요.

주문하신 상품교환 및 반품은 가능하나요 ?

  • 고객센터로 꼭! 연락주세요(061-760-7079)

반송시 비용을 따로 부담해야 하나요 ?

  • 물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는 [광양로컬푸드마켓]이 부담합니다.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십니다.

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?

  • 잘못 주문을 하셨을 경우 전화로 요청(Tel: 061-760-7079 ) 하실 수 있습니다.

배송방법

  • 배송은 CJ대한통운으로 배송되며, 신선식품에 한해 휴일, 공휴일 전일에 출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전국지역의 경우 출고 후 1일 내에 배송이 됩니다. 식품의 경우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되지 않을 수 있으며, 추가 택배비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.
  • 배송은 당일 오전 10시 전까지 입금 또는 결제 확인된 제품에 한하여 당일 발송을 실시합니다.
  • 토요일은 휴무로 택배출고업무가 실시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지역고객(광양읍)의 주문상품은 토요일, 휴일, 공휴일에 상관없이 배송되며, 당일 오전 10시 전까지 주문고객에 한하여 당일 오후 4시에 일괄배송 됩니다.

배송비안내

  • 주소불명/연락두절로 반송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오니 정확한 주소,연락처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왕복 배송비 부담)
  • 지역고객(광양읍)은 전상품 무료배송이며, 지역외 고객의 경우 박스당 3,000원의 택배비가 부담됩니다.

상품주문 유의사항

  • 지역고객(광양읍)과 지역외 고객을 구분하여 운영합니다.
  • 일반 단품상품과 꾸러미(골라담기) 상품을 구분하여 운영합니다.
    (꾸러미 상품은 상품명에 [일반꾸러미], [신선꾸러미] 문구가 삽입됩니다.)
  • 가격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 포장비, 택배비는 별도 부과하며, 원가에 판매됩니다.
  • 지역외 고객은 꾸러미 상품에 한하여 아이스박스 또는 일반택배박스 선택이 가능하며, 신선식품으로 표기된 꾸러미 상품 구매시 아이스박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꾸러미 아이스박스 및 일반택배박스 제한수량은 10개이며, 제한수량 초과시 포장비와 택배비가 추가됩니다.
  • 일반택배박스의 경우 상품의 규격에 따라 다른 포장박스로 출고될 수 있습니다.

배송확인

  • 정상적으로 주문이 처리 되었을 때 주문된 상품 번호가 화면에 나옵니다.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에 가셔서 배송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되시고, 회원이신 분께서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하여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  •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다소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고객만족센터연락처 061-760-7070

쇼핑가이드

  • faq
  • q&a
  • 장바구니
  • 결제확인
  • 송장조회
  • 대량구매결제
  • 입점매장안내
  • 혜택 및 서비스
  • 농ㆍ축산물 품질관리 시스템